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13] Re:TObject에 저장된 포인터로..동적으로 생성된 콤포넌트에 포커스를 줄수 있나요?
장성호 [nasilso] 950 읽음    2008-07-27 02:48
//두줄로?
TButton *Btn=(TButton *)objectPArray[0];
Btn->SetFocus();


//한줄로
((TButton *)objectPArray[0])->SetFocus();

그럼..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TObject *objectPArray[10];
:
: TButton *buttonP = new TButton ( this );
: objectPArray[0] = buttonP;
:
: TEdit *editP = new TEdit (this );
: objectPArray[1]= editP;
:
: .....
: 이렇게 해서 10개정도의 의 에디트박스와,버튼을 동적으로 생성으로 했습니다.
: 이후에 이것을 이용해서...버튼과 edit박스에 focus를 주려고합니다...
:
: void __fastcall TsaveContentsPanelF::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저장되었던, objectPArray를 가지고 버튼및 edit 박스에 focus를 주려고 합니다..
:     setFoucs를 어떻게 호출해야 하는지요?
:    
: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4111 TObject에 저장된 포인터로..동적으로 생성된 콤포넌트에 포커스를 줄수 있나요? linuxman 926 2008/07/26
54113     Re:TObject에 저장된 포인터로..동적으로 생성된 콤포넌트에 포커스를 줄수 있나요? 장성호 950 2008/07/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