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101]
v++ builder 입문서 보고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이재호
[
]
1137 읽음
2008-07-25
16:28
입문서 5장인가 CLX데이터 베이스 애플리케이션 만들기 자습서 부분인데
하라는데로 해서 완성시켰습니다.
1. 메뉴바에 NEW ,OPEN,SAVE라는 부분을 추가로 시켰는데이것을 활성화 시킬려면 어떻게 해야될까요?
2.Upgarde Now! 요거 버튼하고 edit창에 upgrade now!의 용도가 무언가요? 눌러도 별 반응이 없네요.
3.past copy cut 이건 어떻게 활성화 시킬수 있나요?
도통 모르겄네요.화일은 위에 올렸어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867
+
-
관련 글 리스트
54100
d
이재호
1289
2008/07/25
54103
Re:d
아루스
1376
2008/07/25
54105
gds32.dll여기영
dd
1612
2008/07/25
54101
v++ builder 입문서 보고하는데 궁금한게 있어요
이재호
1137
2008/07/25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