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도가 느려지는 문제는 코덱이 꼬여서 그런 것이더군요. 유료 코덱 데모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스톨러로 안 깔고 ax 파일만 가져다가 등록을 했더니 뭔가 문제가 생긴 것 같습니다. -_- 다른 vm에서는 정상 동작하네요.
그런데 다른 문제가 생겼는데요.
동영상이 나오던 웹페이지에서 아무 생각없이 Home 버튼을 눌렀더니 페이지는 구글로 이동이 되었는데 화면 전환이 되었는데도 사운드는 계속 나오더군요. 즉 Active-X가 종료가 안 되었네요..
원래 자동으로 Release가 되어야 하는게 아닌지 ㅡ.ㅡ
어떻게 하면 프로그램 내부에서 Release 해야 하는 상황인지 인지하고 종료 프로세스를 탈 수 있을까요???
이틀만에 Active-X 비슷한 것을 만들려고 하니 머리가 아프군요... 평소에 좀 해둘 것을...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