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38] 유저인터페이스 TTreeView 와 TlistView 쪽에서...
초보자 [] 1070 읽음    2008-07-23 09:15
이건 예제입니다 유저인터페이스쪽 공부하다가 ListItem 좋은 예제라해서 그대로 쳐보라해서 쳐봤더니
실행이 안나고 오류가 나더군요 ㅇ_ㅇ
사실 잘모르니 무조건 그대로 처봤는데 먼가 이벤트를 실행할 수있는 아이콘이 필요한듯한데 그게 메뉴틀에서 어디에
있는지 잘모르겠구요 중요한건 제가 분석하는걸 몰라서 그러니 이거 주석으로 해석 좀 쉽게 해주실분없나요?

그냥 치고 실행하는 것도 좋지만 이 소스의 내용이 어떻게 해서 이렇게 되었다 라는거 알고 싶네요
자세한 주석 쉽게 달아주실분 좋은정보로 잘 쓸께요 ㅠㅠ
- 책에 내용이 중급 과정이라서 아무리 읽어봐도 무슨말인지 이해안갑니다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const char Names[6][2][10] =
  {{"Rubble","Barny"},
  {"Michael","johnson"},
  {"Bunny","Bugs"},
  {"Silver","hiho"},
  {"Simpson","Bart"},
  {"Squirrel","Rockey"}};

  TListColumn *NewColumn;
  TListItem *ListItem;
  TListView *ListView = new TLisView(this);

  ListView->Parent=this;
  ListView->Align = alClient;
  ListView->ViewStyle=vsReport;
  NewColumn=ListView->Columns->Add();
  NewColumn0>Caption = "Last";

  NewColumn=ListView->Columns->Add();
  NewColumn0>Caption = "First";
  for (int i = 0 ; i< 6;i++)
  {
   ListItem = ListView->Items->Add();
   ListItem->Caption=Names[i][0];
   ListItem->SubItems->Add(Names[i][1]);
   }
   }

}

+ -

관련 글 리스트
54038 유저인터페이스 TTreeView 와 TlistView 쪽에서... 초보자 1070 2008/07/23
54042     Re:유저인터페이스 TTreeView 와 TlistView 쪽에서... 장성호 1177 2008/07/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