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30] Re:네트워크 공유 폴더 생성 API
둘리 [dooly386] 2435 읽음    2008-07-22 22:24
DWORD WNetAddConnection(
  __in  LPCTSTR lpRemoteName,
  __in  LPCTSTR lpPassword,
  __in  LPCTSTR lpLocalName
);

네트웍 드라이브로 연결해서 사용해 보심이 어떨지요..
위의 함수 관련 API 찾아 보시면 금방 이해 하실수 있을듯 합니다.
일단 클라이언트 조건은
Client     Requires Windows Vista, Windows XP, Windows 2000 Professional, Windows NT Workstation, Windows Me, Windows 98, or Windows 95.
이거고
서버 조건은
Server     Requires Windows Server 2008, Windows Server 2003, Windows 2000 Server, or Windows NT Server.
이거라 나와 있는데요..

말씀하시는 컴이 이쪽컴인지 저쪽 컴인지 구분이 잘 않되서.. 일단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김형기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 폴더 공유를 하고 싶은데
:
: NetshareAdd함수가 있어서 썼더니 xp에서는 제대로 적용이 안되네요...
:
: MSDN웹 사이트 가니 서버급만 공유 가능 한것 같더라구요...
:
: 일단 공유된 것 처럼 보이긴 하는데 공유 폴더 모양에 공유 설정도 보면 맞게 되어있고
:
: 근데 정작 접속을 하면 본인 pc에서 설정하고 본인 pc로 접근 하려 해도 안되더라구요...로컬 접근 말고
:
: 네트워크 접근이요...\\192.168.1.120 <-요런식으로요...
:
: 같은 방법으로 2003에서 해보니 잘 되었습니다...
:
:
:
:
:
: NetshareAdd말고 다른 방법으로 공유 걸 수는 없나요?? 아니면 제가 함수를 잘 못 쓴건가요?
:
: 고수님들 해결 부탁드려요...ㅠㅠ
:
:
:
: ========================================================================================
:
:
:
: 라고 글을 올린후 답변이 없어서 또 테스트를 해봤는데... XP 홈에디션에서는 잘 되네요....
:
: 그런데 왜 XP 프로에서만 안될까요?...ㅠㅠ 정말 답답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4025 네트워크 공유 폴더 생성 API 김형기 1525 2008/07/22
54030     Re:네트워크 공유 폴더 생성 API 둘리 2435 2008/07/22
54026     Re:네트워크 공유 폴더 생성 API 장성호 3311 2008/07/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