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4029] Memo 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wifemylove] 1189 읽음    2008-07-22 20:23
Memo에 받은 데이터를 표시하다가 100줄 이상 넘어가면
윗줄부터 삭제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방법을 써봤는데 삭제가 되긴 되는데 마우스 포인터가
Memo 맨위에 있네요. 이 마우스 포인터를 맨아래로 내리려면 어떻게 해줘야하나요?

                if( data[serial_number] == 0x0d )
                {

                        *Str_Data = (char)data[0];
                        for(j=1;j<serial_number  ;j++)
                        {
                                *Str_Data = *Str_Data + (char)(data[j]);
                        }

                        Memo1->Lines->Add(*Str_Data )  ;
                        while(Memo1->Lines->Count>100)Memo1->Lines->Delete(0);  <-- 이부분입니다.
                        serial_number = 0;
                       
                }
                else
                {
                        serial_number++ ;
                }

+ -

관련 글 리스트
54029 Memo 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번외편 1189 2008/07/22
54035     Re:Memo 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장성호 1639 2008/07/23
54040         매번 감사합니다 번외편 2059 2008/07/23
54032     Re:Memo 에 대해 질문 있습니다 둘리 1394 2008/07/22
54039         감사합니다. 번외편 1266 2008/07/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