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니 님이 쓰신 글 :
: 권창구.태원아빠 님이 쓰신 글 :
: :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 : MediaPlayer에서 Panel1->BoundRect = MediaPlayer1->DisplayRect; 하면 재생되는 동영상의 크기에 맞추에
: : : Panel1의 크기가 변하잖아요...
: : : 저는 재생되는 동영상을 full 화면으로 꽉차게 하거나 (Panel을 form의 client 속성으로 지정했슴)
: : : 또는 원하는 크기(고정크기를 가진 패널 안에서 재생 - 640 * 480 ) 로 쟁생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 : 수고하세요.
: :
: :
: : TRect DisplayRect = Panel1->ClientRect;
: : DisplayRect.Bottom -= Panel2->ClientRect.Height();
: : MediaPlayer1->DisplayRect = DisplayRect;
:
:
: 3주째라던...덜덜덜..ㅋㅋ
아마 사랑니님께서 헤더를 자세히 못 보셨겠죠. ^^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