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79]
Re:[질문]TList를 쓰다가 갑자기 궁금한게 떠올라서요 ;;
[
nasilso
]
1072 읽음
2008-07-17
20:57
네 delete하면
앞으로 당겨집니다.
초보빌더 님이 쓰신 글 :
: Tlist 저장된 인덱스중에 하나들 delete를 했을경우에..
:
: 만약 총 인덱스가 5까지인데..
: 3번을 delete했을경우..
: 뒤에 있는 인덱스 4와 5는..
: 3과 4로 앞으로 당겨지는건지요 ;;;;
:
: 아니면 그냥 그 인덱스 그래도 가는건지.. 궁금합니다.. (원래 4,5 였으니까 계속 4,5?)
: 테스트를 해볼여력이 없어서.. . ㅈㅅ합니다. ㅠㅠ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655
+
-
관련 글 리스트
53978
[질문]TList를 쓰다가 갑자기 궁금한게 떠올라서요 ;;
초보빌더
948
2008/07/17
53979
Re:[질문]TList를 쓰다가 갑자기 궁금한게 떠올라서요 ;;
1072
2008/07/17
53985
Re:Re:[냉무]성호님 매번 감사합니다. ;ㅁ;
초보빌더
1004
2008/07/1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