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65]
C++Builder에서 AssertErrorProc 는 어떻게 쓰죠?
[
nasilso
]
1178 읽음
2008-07-17
15:36
델마당에 양병규님이 로그를 보는 방법을 하나 소개해 놓았는데요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keyword=&indx=405226&keyword1=&keyword2=&page=1
System 유닛에 있는 AssertErrorProc 함수포인터에 원하는 함수를 할당해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어제처음 알았습니다.)
C++Builder에서 같은방식으로 구현할수 없을까 하여 찾아보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네요
김태선님이 만들어 올린 TraceWindow 처럼 #define 을 이용하여 만들수는 있겠지만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43
VCL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C++Builder에서는 안된다면 안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그럼..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639
+
-
관련 글 리스트
53965
C++Builder에서 AssertErrorProc 는 어떻게 쓰죠?
1178
2008/07/17
54415
Re:C++Builder에서 AssertErrorProc 는 어떻게 쓰죠?
901
2008/08/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