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965] C++Builder에서 AssertErrorProc 는 어떻게 쓰죠?
장성호 [nasilso] 1178 읽음    2008-07-17 15:36
델마당에 양병규님이 로그를 보는 방법을 하나 소개해 놓았는데요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keyword=&indx=405226&keyword1=&keyword2=&page=1

System 유닛에 있는 AssertErrorProc 함수포인터에  원하는 함수를 할당해서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어제처음 알았습니다.)



C++Builder에서 같은방식으로 구현할수 없을까 하여 찾아보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모르겠네요

김태선님이 만들어 올린 TraceWindow 처럼  #define 을 이용하여 만들수는 있겠지만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res&no=343

VCL에서 제공하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
무슨 방법이 없을까요?

C++Builder에서는 안된다면  안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그럼..

+ -

관련 글 리스트
53965 C++Builder에서 AssertErrorProc 는 어떻게 쓰죠? 장성호 1178 2008/07/17
54415     Re:C++Builder에서 AssertErrorProc 는 어떻게 쓰죠? 권창구.태원아빠 901 2008/08/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