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쓴 답변을 보니 해결책을 제시를 안 했군요 ㅡ.ㅡ
WireShark 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패킷 스니핑을 하는 프로그램인데, 이것으로 IE로 정상적으로 접근 했을 때
요청되는 HTTP 헤더를 보신 다음에...
CHttpFile을 쓰지 마시고 직접 80 포트에 접근하셔서
위의 스니핑 결과물을 참고하여 만든 임의의 HTTP 헤더를 보내시면 됩니다.
이게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아니면 IE 브라우저 컴포넌트를 COM으로 불러다가 쓰는 방법도 있습니다.
CppWebBrowser던가요 -_-;;; 이것은 많이 쓰는 것이기 때문에 찾아보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