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DE에서 지원은 잘모르겠구요
대게는 그냥 Copy & Paste 하시면 됩니다.
석창민 님이 쓰신 글 :
: 별거는 아니고요
: 제가 C++ Builder 6.0 를 사용 하거든요. 조금 많이 미숙해서 그러는데요.
: visual stdio 2005 에서는요. 한글 치고 한자키 눌러서 특수문자 출력할수 있잖아요
: C++ Builder 6.0에서는 안되더라구요....ㅜ 이렇게 할수 없으면 다르게 특수문자 출력하는 방법 있을까요??
: 출력하고 싶은 문자가 ℃이거거든요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