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PopupMenu 나 TMainManu 에서
AutoHotKeys가 디폴트값이 maAutomatic인데
이걸 maManual 로 해주면 자동으로 hotkey가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님께서 원하시는것이 이것인듯 한데....
김동렬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프로그램상 질문이 있어 글을 올립니다
:
: C 빌더로 만드는 프로그램에서
:
: menu.hpp 헤더파일 안의 tmenuitem클래스에서
:
: menu_TMenuItem_SetAutoHotKeys() 는 어떤 역활을 하나요?
:
: 그리고 이부분이 컴파일시 반드시 프로그램 여부와 상관없이 삽입이 되는지요?
:
: 만약 프로그램과 상관없이 삽입이 된다면 빼고 하는 방법은 없나요?
: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