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ㅋㅋ 정수형이어야 되는군요...
감사...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나머지 연산에서 에러가 난다....?
:
: 1. 컴파일시에 에러가 난다면?
: a 또는 b 가 정수형이 아닐 가능성이 높겠네요
:
: 2. 프로그램 돌아가는 중에 에러가 난다면?
: b 가 제로(0) 이면 에러 납니다.
:
: 3. 기타???
:
: 그럼..
:
:
: 1 님이 쓰신 글 :
: : 나누기 연산시 나머지를 구할려고 하는데...
: :
: : a % b 가 왜 에러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