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860] Re:화면 캡쳐시 시간이 안걸리게...
방태윤 [nabty] 1705 읽음    2008-07-08 01:13
일단 Capture17 하고 Capture 하고는 같은것이겟죠? 카피하면서 잘못 한거라고 보고요,,

:      Capture17 = new Graphics::TBitmap;
:      Capture->Width  = 1280;                     
:      Capture->Height = 1024;
:      Capture->PixelFormat = pf16bit;

이 부분이

:      Capture17 = new Graphics::TBitmap;
:      Capture->PixelFormat = pf16bit;
:      Capture->Width  = 1280;                     
:      Capture->Height = 1024;

이렇게 하느것과는 시간적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이유는 Capture->PixelFormat 원래는  가 디퐁트 값인데...
Capture->PixelFormat = pf16bit; 이롷게 값을 넣어주면,,,
그때 뭔 작업을 하는것 같습니다.

Capture->Width  = 1280*100;                     

이렇게 한후 다시

PixelFormat 값을 바꾸어주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테스트 해보세요

수고하세요,



질문하는 사람 님이 쓰신 글 :
: 화면캡쳐하는 소스코드입니다.
:     근데 실행하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
:     어떻게 시간이 안걸리는 방법이 없을까요.
:
:      Capture17 = new Graphics::TBitmap;
:      JPEGIMAGE17 = new TJPEGImage();
:
:      Capture->Width  = 1280;                     
:      Capture->Height = 1024;
:      Capture->PixelFormat = pf16bit;
:
:      BitBlt(Capture->Canvas->Handle, 0, 0, 1280, 1024, DC, 0, 0, SRCCOPY);
:      JPEGIMAGE->Assign(Capture);
:      JPEGIMAGE->CompressionQuality = 100;

+ -

관련 글 리스트
53855 화면 캡쳐시 시간이 안걸리게... 질문하는 사람 1356 2008/07/07
53860     Re:화면 캡쳐시 시간이 안걸리게... 방태윤 1705 2008/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