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Capture17 하고 Capture 하고는 같은것이겟죠? 카피하면서 잘못 한거라고 보고요,,
: Capture17 = new Graphics::TBitmap;
: Capture->Width = 1280;
: Capture->Height = 1024;
: Capture->PixelFormat = pf16bit;
이 부분이
: Capture17 = new Graphics::TBitmap;
: Capture->PixelFormat = pf16bit;
: Capture->Width = 1280;
: Capture->Height = 1024;
이렇게 하느것과는 시간적으로 차이가 있습니다.
이유는 Capture->PixelFormat 원래는 가 디퐁트 값인데...
Capture->PixelFormat = pf16bit; 이롷게 값을 넣어주면,,,
그때 뭔 작업을 하는것 같습니다.
Capture->Width = 1280*100;
이렇게 한후 다시
PixelFormat 값을 바꾸어주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테스트 해보세요
수고하세요,
질문하는 사람 님이 쓰신 글 :
: 화면캡쳐하는 소스코드입니다.
: 근데 실행하면... 시간이 좀 걸리는데...
: 어떻게 시간이 안걸리는 방법이 없을까요.
:
: Capture17 = new Graphics::TBitmap;
: JPEGIMAGE17 = new TJPEGImage();
:
: Capture->Width = 1280;
: Capture->Height = 1024;
: Capture->PixelFormat = pf16bit;
:
: BitBlt(Capture->Canvas->Handle, 0, 0, 1280, 1024, DC, 0, 0, SRCCOPY);
: JPEGIMAGE->Assign(Capture);
: JPEGIMAGE->CompressionQuality = 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