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XP에서 프로그램안에서 waveOutSetVolume 함수를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 프로그램을 Embedded XP 로 옮겨서 돌려봤는데,
waveOutSetVolume 을 사용하기 전엔 스피커 양쪽에서 모두 소리가 났는데,
waveOutSetVolume 함수를 사용하여 볼륨을 조정하려고 하는 순간
한쪽 스피커가 안나오네요..
그 이후 재부팅해도 한쪽 스피커가 안나오더라구요..
물론 그냥 XP에서는 양쪽이 다 조절이 되구요..
여기 게시판 성격과 약간 다른거 같은데 물어볼 데가 없어 혹시 이곳에 물어봅니다.
소스 중
waveOutSetVolume(NULL, dwVolume[m_nSndLevel]);
이렇게 사용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