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FTP와 제가 만든 FTP클라이언트를 동시에 띄워서 테스트중인데요..
제가 만든 FTP클라이언트가 먹통되면 알FTP도 먹통이 됩니다.. (먹통된다는건 FTP 폴더 이동이 안된다거나 접속 및 다운로드가 안된다거나 하는 모든 동작을 말합니다..)
먹통이 풀리면 알FTP의 먹통도 풀리고요..
100명이 동시 다운받고 있는데, 1명이 먹통되면 나머지 99명이 먹통되니까 문제가 생길듯 한데요..
이거 막는 방법이 없을까요?
먹통이 안걸리게 예외처리하면 되지만, 제 경우는 예외처리가 안되는 에러라서 감지하는데 10초정도가 소요됩니다..
-----------------------------------------
질문 하나 더요..
알FTP에서 폴더를 막 열고 그러면, 제가 만든 FTP클라이언트에서 Can't open data connection이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예외처리로 처리하기는 하는데, 이거 원래 그런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