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74] Re:Re:감사합니다~!
이피지기 [] 1184 읽음    2008-06-25 23:50
잘 해결되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XXXX 님이 쓰신 글 :
: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 같은 프린터에서 조차 빈페이지 나왔다, 제대로 나왔다 하더군요..
: 그래서 아예 쉬운 방법으로 변경했습니다.
:
:     Printer()->Orientation = poLandscape;
:     Form1->PrintScale = poPrintToFit;
:     Print();
:
: 위의 명령 실행시 화면이 잠시 멈춘듯 하는 것 빼고는
: 인쇄는 잘 되더군요...
:
: 이피지기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지금 제가 만드는 프로그램에
: : 현재 창(Form)을 인쇄하는 기능을 넣고 싶은데요
: :
: : 여기서 찾아본 내용을 가지고 다음과 같이 소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 :
: :         Image2->Picture->Bitmap = Form1->GetFormImage();
: :         if( PrintDialog1->Execute()==true )
: :        {
: :        int ScaleX, ScaleY;
: :        TRect R;
: :         Printer()->Title = "SetSeat 배치결과";
: :         Printer()->Orientation = poLandscape;
: :         Printer()->BeginDoc();
: :         ScaleX = GetDeviceCaps(Printer()->Handle, LOGPIXELSX) / PixelsPerInch;
: :         ScaleY = GetDeviceCaps(Printer()->Handle, LOGPIXELSY) / PixelsPerInch;
: :         R = Rect(30, 30, Image2->Picture->Width * ScaleX, Image2->Picture->Height * ScaleY);
: :         Printer()->Canvas->StretchDraw(R, Image2->Picture->Bitmap);
: :
: :         Printer()->EndDoc();
: :
: :         }
: :
: : 그런데 이렇게 했더니 어떤 컴퓨터에서는 하얀 화면이 출력된다고 하더군요..
: : 인쇄 문제인지 GetFormImage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 :
: : 혹시 창을 인쇄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3763 현재 창(폼) 인쇄 이피지기 1261 2008/06/25
53766     Re:현재 창(폼) 인쇄 XXXX 1567 2008/06/25
53774         Re:Re:감사합니다~! 이피지기 1184 2008/06/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