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 해결되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XXXX 님이 쓰신 글 :
: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 같은 프린터에서 조차 빈페이지 나왔다, 제대로 나왔다 하더군요..
: 그래서 아예 쉬운 방법으로 변경했습니다.
:
: Printer()->Orientation = poLandscape;
: Form1->PrintScale = poPrintToFit;
: Print();
:
: 위의 명령 실행시 화면이 잠시 멈춘듯 하는 것 빼고는
: 인쇄는 잘 되더군요...
:
: 이피지기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지금 제가 만드는 프로그램에
: : 현재 창(Form)을 인쇄하는 기능을 넣고 싶은데요
: :
: : 여기서 찾아본 내용을 가지고 다음과 같이 소스를 만들어 봤습니다.
: :
: : Image2->Picture->Bitmap = Form1->GetFormImage();
: : if( PrintDialog1->Execute()==true )
: : {
: : int ScaleX, ScaleY;
: : TRect R;
: : Printer()->Title = "SetSeat 배치결과";
: : Printer()->Orientation = poLandscape;
: : Printer()->BeginDoc();
: : ScaleX = GetDeviceCaps(Printer()->Handle, LOGPIXELSX) / PixelsPerInch;
: : ScaleY = GetDeviceCaps(Printer()->Handle, LOGPIXELSY) / PixelsPerInch;
: : R = Rect(30, 30, Image2->Picture->Width * ScaleX, Image2->Picture->Height * ScaleY);
: : Printer()->Canvas->StretchDraw(R, Image2->Picture->Bitmap);
: :
: : Printer()->EndDoc();
: :
: : }
: :
: : 그런데 이렇게 했더니 어떤 컴퓨터에서는 하얀 화면이 출력된다고 하더군요..
: : 인쇄 문제인지 GetFormImage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 :
: : 혹시 창을 인쇄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