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59] Re:다른 폼의 변수값을 사용하는 방법?
아제나 [azena] 1339 읽음    2008-06-24 19:37
switch *Form1->a) 에서 * 은 ( 를 잘못 치신거겠지요?
적으신 부분만 가지고는 문제를 확인할 수 없고요.
어디선가 a값을 0으로 설정하는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a값을 수정하는 모든 부분의 소스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int a, b; 를 int variable_a, variable_b; 처럼 이름을 바꾸고 컴파일을 시켜보면 변수가 쓰인 곳에서 해당 변수를 찾을 수 없다고 에러가 쭉 뜨게 됩니다. 에러난 부분을 확인해보면 어디에 문제가 있는지 금방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윤성중 님이 쓰신 글 :
: 예를 들어서 
: Form1에  전역 변수로 int a,b 라는 변수를 설정했습니다.
: 그리고 Form2에서 a 값에 따라서 b라는 변수에 값을 각각 다른 값을 입력하고 싶습니다.
: 그런데 Form1 에 있는 a 값을 가져 올수가 없습니다.
: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 Fomr1의 헤더 파일에
: public:       
:       int a, b;
:        
: 에 위와 같이 변수 할당을 하고
: Form2 에서
: switch *Form1->a){
:
:       case 1:
:               b=2;
:        case 2:
:              c=4:
: }
: 위와같이 설정했는데 a값이 0으로만 계속 읽혀 집니다.
: 뭐가 잘못 됐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752 다른 폼의 변수값을 사용하는 방법? 윤성중 1173 2008/06/24
53759     Re:다른 폼의 변수값을 사용하는 방법? 아제나 1339 2008/06/24
53755     Re:다른 폼의 변수값을 사용하는 방법? 장성호 1766 2008/06/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