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48]
Re:프로그램 실행실에 IDE의 CPU 창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
kkol
]
1226 읽음
2008-06-24
12:13
디버그 모드로 IDE에서 실행시키지 마시고
실행파일을 직접 실행해 보시면 어떤 메시지가 나오나요?
보통 이런 문제는 실행파일에서 필요한 DLL이 없을 경우 뜨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PMAC 님이 쓰신 글 :
: IDE에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
: 첨부한 화일과 같은 CPU 창이 뜨면서 디버그 모드로 됩니다.
:
: 일단 보니까 INT 3에서 브레이크가 걸리는 것 같은데
:
: 이유가 뭘까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5114
+
-
관련 글 리스트
53747
프로그램 실행실에 IDE의 CPU 창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PMAC
1094
2008/06/24
53748
Re:프로그램 실행실에 IDE의 CPU 창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1226
2008/06/24
53750
Re:Re:프로그램 실행실에 IDE의 CPU 창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PMAC
1130
2008/06/24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