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41] 빌더6 에서만든 DLL 5에서 사용가능?
궁금이 [] 1262 읽음    2008-06-23 15:54
안녕하세요 궁금한 내용이 있어서 몇자 적습니다.
빌더6에서 Form을 포함한 DLL을 만들었습니다.
이 DLL을 빌더5에서 Open해서 쓰려고하는데요
소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int MyMsg(AnsiString Title, AnsiString Msg)
{
   HINSTANCE DllInstance;
   DllInstance = LoadLibrary("Project2.dll");
   if(DllInstance == NULL){
      ShowMessage("NULL");
      return -1;
   }
   MyMsgBox = (int(__stdcall *)(TApplication *, AnsiString, AnsiString))GetProcAddress(DllInstance,
   "MyMsgBox");
   int val = MyMsgBox (Application, Title, Msg); //여기서 Error발생합니다.
   FreeLibrary(DllInstance);
   return val;
}


int val = MyMsgBox (Application,Title,Msg); 여기서 Access Violation Error가 나는데요...뭐가 문제일까요...
참고로 빌더6에서는 잘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741 빌더6 에서만든 DLL 5에서 사용가능? 궁금이 1262 2008/06/23
53768     Re:빌더6 에서만든 DLL 5에서 사용가능? utime.김성하 972 2008/06/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