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32] 혹시 TVirtualStringTree에서 LoadFromFile, SaveToFile 사용법 알고 계시는 분!!!
nayoupyo [] 1389 읽음    2008-06-20 17:59
TVirtualStringTree에서 트리 구조를 저장한 다음 불러 오고 싶은데....

SaveToFile()이랑 LoadFromFile()을 쓸려고 하는데요....

사용법을 잘 몰라서요...

********************** 소스의 일부분  **************************
1. 생성자에서...이렇게 하고
FileName = DataPath + "Tree.ini";

if (FileExists(FileName))
     VirtualStringTree1->LoadFromFile(FileName);

2. 소멸자에서... 이렇게 합니다.
FileName = DataPath + "Tree.ini";
VirtualStringTree1->SaveToFile(FileName);
**************************************************************

그런데 Tree.ini 파일을 열어 보니 글자가 깨져서 저장되어 있고,

다시 LoadFromFile() 해도 어떤 저장된 값을 불러 오는지 모르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732 혹시 TVirtualStringTree에서 LoadFromFile, SaveToFile 사용법 알고 계시는 분!!! nayoupyo 1389 2008/06/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