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선 제가 하려고 하는 작업은 물체의 자세를 시리얼통신으로 받아 화면에 뿌려주려고 합니다.
시리얼통신부분은 문제가 없구요...데이터 뽑아내는것 까지도 괜찮은데...
3D부분을 어떻게 해야하는지..전혀 모르겠어서요..
첫째로..3D 그림을 그리기 위해선 어떤부분을 먼저공부해야 하는지와..(간단하게 직육면체 정도 그릴수 있으면 됩니다)
둘째는.. 그려진 3D 그림을 3축 회전을 하기 위해선 어떤부분을 공부해야하는지..에 대해 정보를 좀 얻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