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714] 감사합니다~
★래미★ [jackey9] 1298 읽음    2008-06-18 15:52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프하시구 좋은날되세요~~~



secondmoon 님이 쓰신 글 :
: 제가 테스트는 못해보고 올립니다만..;;
:
: 1. 기존 소스에는
:     Variant xlRange, xlSheet;
:
: // 이런저런 값 읽어오기.. cells가 있는걸 봐서는 이런 부분은 문제가 없으신듯 해서 넘어갑니다.
:
:     xlRange = xlSheet.OlePropertyGet("Rows", i);
:     xlRange.OleFunction("Select");
:     xlRange.OleFunction("Delete");
:
: 정도로 되어 있군요. row의 경우는 그렇구요..
:
:
: 2.
:     xlRange = xlSheet.OlePropertyGet("Range",xlSheet.OlePropertyGet("Cells",1,1),xlSheet.OlePropertyGet("Cells",4,3));
:     xlRange.OleFunction("Select");
:     xlRange.OleFunction("Copy");
:
: 는 1,1셀에서 4,3셀을 선택해서 clipboard에 복사하는 구문인데, copy를 Delete로 수정하면 삭제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
: 3. 아래 팁을 참조하시고, 약간의 삽질이 동반되면 원하는건 대부분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209
:
:
: ★래미★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엑셀은 첨으로 해보는데요
: : 여기서 검색해서 도움 받구 있어요
: : 근데 삭제에 대한건 잘 못찾겠네요
: :
: : cells.OlePropertySet("Value", WideString(vValue));
: : 여기서 cells.OlePropertySet("Value", "");
: : 요런식으로 하는건가요?
: : 아님 다른 방법이 있는 건지요?
: :
: : 그리고 행이나 열 삭제, 또 시트내용 전체 삭제 등은 어떻게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3705 엑셀에서 셀삭제나 열삭제 어떻게 하나요? ★래미★ 3191 2008/06/18
53713     Re:엑셀에서 셀삭제나 열삭제 어떻게 하나요? secondmoon 3003 2008/06/18
53714         감사합니다~ ★래미★ 1298 2008/06/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