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폼에서 캡션바를 날리고,
제가 캡션바 비슷한 것을 만들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CreateParams(TCreateParams &Params)
{
TForm::CreateParams(Params); // call base class first
Params.Style = (Params.Style | WS_POPUP) & ~WS_DLGFRAME;
}
다음과 같이 하면, 폼에서 캡션바만 날라가더군요.
그리고 제가 구현한 캡션바로 최대화를 시키면 작업 표시줄까지 먹어버립니다.
곰플레이어에서 전체화면 재생 누르는 것처럼요.
제가 원하는 것은
1. 캡션바 없음.
2. 전체화면시(ws_maximized), 일반 폼처럼 되는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