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숫자 / 숫자 = 답
*
형식의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각 연산기호는 버튼형식으로 되어서 숫자를 입력후 버튼을 누를시 그에 맞는 연산이 되는거죠..
먼저 dll을 빌려와야하는데..
dll 코딩을 어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dll 코딩은 처음 시작하는거라..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double Square(double input)
{
AFX_MANAGE_STATE(AfxGetStaticModuleState()) ;
return (input*input) ;
}
이렇게 제곱을 하는것으로 알려주고 사칙연산을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라 하셔서 만들다가 시작부터 막혔습니다.ㅜ
제가 생각하기에는 각 버튼에 대한 정의 펑션에 함수를 각각 코딩할때 넣어 줘야 할꺼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버튼에 대한 핸들러 함수는
UpdateData(TRUE);
m_Res = add(m_Op1,m_Op2) //보시다 시피 dll함수명은 add로 해야합니다 ;;
UpdateData(FALSE);
로 되어 있구요.
하루종일 찾아보고있는데..
어느분이 찾아보면 널려 있다고 하던데
왜 제눈에는 한눈에 한보이는거냔말이다...-_-;
코딩을 딱 보면 아~ 할꺼같은데..답답하네요.ㅜㅜ
부탁좀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