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662] visual c++로 사칙연산에 대한 dll 코딩 질문좀 드릴게요.
zeus [] 2197 읽음    2008-06-13 23:46
+
        -
숫자  /  숫자  =  답
        *


형식의 프로그램을 만들려고 합니다.



각 연산기호는 버튼형식으로 되어서 숫자를 입력후 버튼을 누를시 그에 맞는 연산이 되는거죠..



먼저 dll을 빌려와야하는데..



dll 코딩을 어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dll 코딩은 처음 시작하는거라..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double Square(double input)
{
AFX_MANAGE_STATE(AfxGetStaticModuleState()) ;
return (input*input) ;
}



이렇게 제곱을 하는것으로 알려주고 사칙연산을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라 하셔서 만들다가 시작부터 막혔습니다.ㅜ



제가 생각하기에는 각 버튼에 대한 정의 펑션에 함수를 각각 코딩할때 넣어 줘야 할꺼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버튼에 대한 핸들러 함수는

UpdateData(TRUE);

m_Res = add(m_Op1,m_Op2) //보시다 시피 dll함수명은 add로 해야합니다 ;;

UpdateData(FALSE);

로 되어 있구요.


하루종일 찾아보고있는데..
어느분이 찾아보면 널려 있다고 하던데
왜 제눈에는 한눈에 한보이는거냔말이다...-_-;

코딩을 딱 보면 아~ 할꺼같은데..답답하네요.ㅜㅜ

부탁좀 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662 visual c++로 사칙연산에 대한 dll 코딩 질문좀 드릴게요. zeus 2197 2008/06/13
53665     mfc로 dll생성 합니다..이걸 안썼네요 ; 수정이 안되서 댓글로 달아요 ;; zeus 1167 2008/06/14
53673         Re:mfc로 dll생성 합니다..이걸 안썼네요 ; 수정이 안되서 댓글로 달아요 ;; 아아 1440 2008/06/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