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보드 후킹하려는데 강좌에는 별로없고 뷰엔에이에도 거이 vc용 소스뿐이없네요
간단한 후킹 소스 자주시면안될가요?
A란프로그램이잇고 B라는프로그램이잇을때
B라는프로그램에서 f9눌러지면 A라는프로그램에서 ShowMwssage함수가 동작
하는 소스좀 적어주시면안될가요? 전역후킹으로요 아무리봐도 이해를못하겠더라구요
A가 후킹하는프로그램입니다 다둘러봐도 거이 VC용 소스만나와잇는뎅
빌더에서 하려고하거든요 간단한소스좀 부탁드립니다
예제는 vc인데 빌더에서 wPraram 이런거쓸 수 있을가요;
이거대문에 이해가안되는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