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648] Re:이게 무슨 에러인지 알려주세요
박지훈.임프 [cbuilder] 1079 읽음    2008-06-12 17:14
단순 변수가 아닌 프로퍼티의 경우, A = B = C 이런 표현을 쓸 수 없습니다.

이유는, 프로퍼티는 내부적으로 Get, Set 함수의 조합인데, 일반적이지는 않지만 해당 클래스의 개발자의 의도에 따라 Get의 리턴값과 Set의 인수값이 다를 수도 있기 때문에 일부러 막아놓은 것입니다.


박성일 님이 쓰신 글 :
: 이런 문장에서 에러가 나는데요
: 빌더 에러 메시지는 아래와 같이 같구요
:
: ImgInfoT->Width  = ImgInfoS->Width  = ImgInfoK->Width  = ImgInfoJ->Width  = TblChaW[size];
: ImgMenuVs->Left = ImgMenuVs->Top=0;
:
: 왜? 에러가 나는지 좀 알려주세요 문장을 고친다면?
:
: --------------------------------------------------------------------------------------------------
: 빌더에러 메시지>>
:
: [C++ Error] UNIT1.CPP(180): E2492 Properties may only be assigned using a simple statement, e.g. "prop = value;"

+ -

관련 글 리스트
53644 이게 무슨 에러인지 알려주세요 박성일 1175 2008/06/12
53648     Re:이게 무슨 에러인지 알려주세요 박지훈.임프 1079 2008/06/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