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633] 메모리dc사용법에대해
구한말 [] 1499 읽음    2008-06-11 01:36
다른윈도우에 그림을 출력할때  자꾸깜빡여서요
메모리dc를 사용해야할거같은데 사용법을 잘몰라서요
제가알고있는 순서가
비트맵을 읽어온다->createCompatibleDC를써서 메모리dc를생성한다
->GetObject를써서 오브젝트를 읽는다->
BitBlt 를써서 메모리dc에 그림을 넣는다->
SelectObject 를써서 이전에 저장해둿던
오브젝트를 다시불러와서 지워준다
검색하면서 순서를 봤는데요  어떻게코딩해야할지
초보인저로선 좀 힘드네요
SelectObject 를써버리면 메모리dc가사라지잖아요?
deleteObject를 써서요 그럼 dc가사라지는데
게속유지되는건가요?
아니면 지우기전에 메모리dc에서 읽어와서 사용해주고
프로그램종료전에  메모리dc를 지워줘야하는건가요?
  메모리dc에 그림을넣은후 메모리dc에서 그림을읽어와서
다른윈도우에 뿌려주려고하거든요
이렇게안하면 계속 그림을 불러와야되서 속도저하되더라구요
지금까진 계속 비트맵을 읽어와서 그려주고
지워주고 읽어오고 그려주고 지워주고 반복했는뎅
너무느려서...
답변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구요 반복문중에
do {}while 문을 제가쓰고잇는데요
이걸쓰는 종료버튼은 먹통이되더라구요
try catch __finally
이것도반복문인가요?
이 함수는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고싶어요

+ -

관련 글 리스트
53633 메모리dc사용법에대해 구한말 1499 2008/06/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