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I 파일을 읽고 쓰기를 하고 있는데요
RS-232 통신 부분을 저장하려고 이렇게 해봤는데요..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네요
ConfigINI->WriteString("Comm2","BaudRate",Comm2->BaudRate);
ConfigINI->WriteString("Comm2","DataBits",Comm2->DataBits);
이렇게 하면 ini파일에 가서 봤을때 제가 원하는데로라면
Comm2]
BaudRate=br115200
DataBits=da8
위처럼 나와야 하는데요..
아래처럼 저런식으로 나오는데 왜 이런지좀 알려주세요 ^^;;
[Comm2]
BaudRate=12
DataBits=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