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CppWebBrowser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Flash가 표출되는 웹페이지를 링크걸어 표출했습니다.
웹페이지는 내부적으로 데이터를 XML로 parse하여 스크립트를 이용 Flash에 넘겨주는 형식으로 되있구요..
문제점은 XP에서는 CppWebBrowser를 이용하여 표출하면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2003 서버에서는 표출이 안되네요..
(Flash 폼만 보이고 데이터 표출이 안됨)
2003 서버 익스플로러에서 직접 해당 웹페이지를 로딩하면 보입니다.
TCppWebBrowser 에 어떤 옵션을 걸어야 하는건지 아니면 2003서버 OS에 어떤 작업을 해야하는건지...
그리고 TCppWebBrowser 말고 TWebBrowser 컴포넌트가 있는걸로 아는데 TWebBrowser 는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요??
도움 요청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