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번에 계산기짜는것이 있는데요 보통계산기면 쉽게하겠지만 아주 큰숫자
50자리나 되는것을 계산하게만드는거거든요 곱하기까지는 어떻게했는데
나누기가 어떤원리로 접근해야할지몰라서요
배열로 숫자와 연산자를 한꺼번에 받아 계산을 하려고하거든요
while((a[size]=getchar())!='\n')
{
++size;
}
while(a[j]!='\n')
{
if(a[j]=='%')
{
b[j]='\0';
break;
}
b[j]=a[j];
++j;
}
j=j+1;
while(a[j]!='\n')
{
c[k]=a[j];
++k;
++j;
}
c[k]='\0';
/* string에서 숫자 만들기 */
for(i=strlen(b),j=N;i>=0;i--,j--)
{
b_n[j] = b[i] - 0x30;
}
for(i=strlen(c),j=N;i>=0;i--,j--)
{
c_n[j] = c[i] - 0x30;
}
큰배열에 모든것넣고 두개의 배열로 나누어서 나누기를 해야하는데
char 배열쓰니까 어떻게 나누기를해야할지감이 안잡혀서요 약간의
팁좀부탁드렸으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