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제가 하려고 하는게 있는데 잘안되서 이렇게 질문 드립니다.
c:test.txt
파일이 있습니다.
여기 파일에는 헥사값을 넣으려고 하는데요
000004646400646400000105dc05dc05dc
대충 이정도 들어가게 했습니다. 여기서 비트별로 끊어서 api로 읽고 싶은데요
메모장에 위와 같이 헥사값만 넣고 위 텍스트 파일을 읽은 후에 api 메인 창에서 위 data를
끊어서 각각의 상수로 표시를 하려고 합니다.
질문 요점은 텍스트 파일에 위와같이 달랑 헥사값만 넣어도 되는지 하구요
위 헥사 data를 읽은 후 상수로 변환시 어떻게 하면 되는지....감을 못잡겠어요...
고수님들 도와주십시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