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fc에서 서브클래스를 이용하여 bmp를 출력하는 버튼 프로그램(ActiveX)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라운드 버튼 bmp를 출력하다 보니 창을 투명하게 하고 bmp를 출력 합니다.
BOOL CCtrl::PreCreateWindow(CREATESTRUCT& cs)
{
cs.lpszClass = _T("BUTTON");
cs.dwExStyle |= WS_EX_TRANSPARENT;
return COleControl::PreCreateWindow(cs);
}
그런데 이 컨트롤을 폼에 놓으면 괜찮은데 컨트롤을 복사해서 붙여 넣으면 bmp를 뿌리지 않고 투명으로
표시 됩니다.(위 코딩에서 cs.dwExStyle |= WS_EX_TRANSPARENT 를 삭제하면 이런 증상은 생기지 않
습니다.)
단, 디자인 모드에서 이런 증상이 발생 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