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랏차차~!!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 제목그대로 TStaticText나 TLabel을 이용해서 여러줄을 쓰려고 하면 어떻게 해야 할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 그동안은 그냥 한줄 씩만 써서 했었는데 혹시 여러줄을 만드는 것도 가능한지요?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Label1->Caption = "first line \nsecond line";
}
줄을 나눌 때 \n 을 추가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