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553] Re:컴화일 에러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우각 [] 1626 읽음    2008-05-30 09:39
'TVAlignment' 와 'Inspectorbar::TVAlignment' 중 어떤 것을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없다는 에러입니다.
소스에서 TVAlignment 로 표시된 부분을 명확하게 적어주십시오.

namespace 로 사용범위를 한정해 주시는 것도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 void __fastcall AdvSG_LightHousesGetAlignment(TObject *Sender,
:           int ARow, int ACol, TAlignment &HAlign, Basegrid::TVAlignment &VAlign);


부산촌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십니까?...
: 바쁘신 와중에도 항상 저희 초보들의 질문에 성의껏 답해주시는
: 여러 고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다름이 아니오라....
: 컴화일을 하면
: [C++ Error] WOOS_Parser.h(166): E2015 Ambiguity between
:   'TVAlignment' and 'Inspectorbar::TVAlignment'
: 이라고 나서
: 아래와 같이 소스를 고치면 
: void __fastcall AdvSG_LightHousesGetAlignment(TObject *Sender,
:           int ARow, int ACol, TAlignment &HAlign, Basegrid::TVAlignment &VAlign);
:
: 이렇게 고쳐쓰면  첨부한 그림과 같은 에러가 나고 Yes를 선택하면
: 레퍼런스가 없어져서 코드가 실행이 안되고 No를 선택해서 컴화일은
: 되어서 코드는 돌아가지만 다시 컴화일 할때마다 어러메세지와함께
: 선택을 요구 합니다...
: 어찌하면 좋을까요...
:
: 여러 고수님들의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525 컴화일 에러 에 관한 질문 입니다... 부산촌님 1226 2008/05/27
53553     Re:컴화일 에러 에 관한 질문 입니다... 우각 1626 2008/05/3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