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빌더 초보입니다.
질문이 있어서 글 올립니다.
현재 작성중인 프로그램을 풀사이즈로 화면에 표시해야 합니다.
제 컴퓨터에서는 해상도에 맞게 풀사이즈로 폼의 크기를 설정하면 되는대 해상도가 틀린 다른 컴퓨터에서
풀사이즈로 만들때 컨트롤 크기 또한 리사이즈 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VB에는 vsLight6.ocx라는 컴포넌트를 사용하면 모든 컨트롤이 사이즈 비율에 맞게 커졌다 작아졌다 합니다.
혹시 빌더에도 이와 비슷한 컴포넌트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