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또 질문만 드리는 질문쟁이 입니당 T^T
아 질문드리기전에.. 저번에 장성호님이 답글 달아 주셨었는데..^^; 감사하다는 말씀을 못전했네요`~
감사하구용..^^ 이건 이번 질문과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이지만... ('' )a;;
그때 질문했었던 같은 실행파일로 인자값만 다르게 줘서 실행 시킨 프로그램을 구분해 내는 방법!! 은;;
장성호님이 알려주신 CreateProcess로 핸들값을 얻어오는게아닌..
실행 시킨후 FindWindow로 핸들 값을 얻은 후 해당하는 윈도우의 이름을
SetWindowText로 구분할수있는 어떤 글로 바꿔주게 해서 구분하게 했더라는.. 헤헷.. 그냥 꽁수 ㅡ_ㅡ;;;
아무튼!! 질문입니당;;
기존에 Explorer 6.0 에서는 새로고침 익스플로러 창이 새로 고침되도록 메시지를 보내려면
이곳저곳에서 찾다보니`~ 발견하게되서..^^;;
PostMessage(/Explorer*핸들*/ , 273, 41504,0);
요런 메시지를 보냈었습니다`~ 6.0에선 잘 됐는데요`~
7.0에서 하니 이게 안먹히더군요 T^T
물론 주소창의 핸들을 얻어와서 VK_RETURN을 전달하는 방법이 있긴 하지만서도... 이건
진짜 새로 고침이 아닌지라.. ㅡ_ㅡ;; 밑에쪽을 보고 있었더라도 저런 방법을 쓰게되면 다시 위쪽으로
스크롤바가 올라간다던지... 혹은 URL이 세부 URL까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시 첫페이지로
이동한다던지 하는 문제점이 있어서요... 꼭 새로고침 메시지를 전달해야겠는데...
질문드릴께요`~ 7.0에서는 새로 고침 메시지를 보내려면 어떤 메시지를 보내줘야 할까요?
그것보다 근본적으로.... 6.0에서 PostMessage(/Explorer*핸들*/ , 273, 41504,0);
이런 메시지가 새로고침이라는걸 ('' )a 글을 올리셨던분은어떻게 알아내신걸까요?;;;
혹 저런 메시지들을 알아내는 방법이 있다면 가르쳐주셨음.. 하고 부탁드리구요 T^T
그게아니라면.. 7.0에서 쓰이는 새로고침 메시지전달 방법좀 부탁드립니다..
맨날 이렇게 질문만 해서 죄송합니당...^^
모두모두 좋은 시간 되시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