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문 그대롭니다.
RAD 2007에서 Com Server와 Client 연결을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서버환경
어플리케이션에서 -> Automation Object 를 생성해 Type Library에서 Method 몇 개 만들었습니다.
Client는
서버에서 만들어진 ComServerTest_TLB 파일을 프로잭트에 포함시켜 TCOMIComTest 클래스를 생성했는데요
TCOMIComTest 클래스 사용하면 되는거 아닌지요~
좀 연결좀 되게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