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엇! 그생각을..
덕분에 해결이 됬습니다.
감사합니다 ^^
방태윤 님이 쓰신 글 :
: ::GetTickCount() ;
:
: 앞에 :: 를 붙혀서 해보세요.
:
:
: 이성제 님이 쓰신 글 :
: : GetTickCount() 를 호출할때요,
: :
: : Graphics32 와 충돌이 나네요 ㅡㅡ
: :
: : 아무것도 없는 폼에 버튼을 올리고 GetTickCount를 하면 애러가 안나는데
: :
: : TImage32 를 올려놓고 GetTickCount를 호출 하면 애러가 나네여..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