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Grid를 아래와같이 설정 하였습니다.
((TStringGrid*)(DBGrid3))->FixedCols = 2;
두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을 알려주세요.
1.TDBGrid의Options의 dgColumnResize를 true로 할 경우,
실행후 컬럼의 폭을 조정하면 Fiexed컬럼이 일반 컬럼으로 표시 됩니다.
2.dgColumnResize를 false로 설정하고
실행을 하였더니 첨부 화일처럼 첫번째 컬럼의 타이틀이 표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