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65] Re:Re:cxImage 쓰시는 분 도와주세요ㅠㅠ
오세훈 [ohsehoon84] 1827 읽음    2008-05-22 11:51
cximage.lib파일을 컴파일해서 만들어서

Project -> option -> Directories/Conditionals 여기다가 path도 다 잡아줬는데

에러가 발생해서 어떻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ㅠ

Lyn 님이 쓰신 글 :
: cximage는 바로 쓰면 안대고..
:
: 일단 static lib 이던 dll 이던 컴파일을 해서 만든 다음에
: 그걸 넣고 ximage.h 를 사용해야 됩니당..
:
:
: 오세훈 님이 쓰신 글 :
: : http://www.xdp.it/
: :
: : 여기서 cxImage BCB6 용을 다운받아서 설치하려고 하는데
: :
: : 어떻게 해야될 지 잘 모르겠어요
: :
: : 컴파일을 하라고 하는데 컴파일을 해서
: :
: : ximage.h 인클루드하고 컴파일하면
: :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CxImage::Load(const char *, unsigned long)' referenced from
: :
: : 이런 에러가 나요 ㅠㅠ
: :
: : Project -> option -> Directories/Conditionals 여기다가 path도 다 잡아줬는데
: :
: : 왜 그러죠ㅠ.ㅠ
: :
: : cxImage 써보신분이나 사용중이신분 도와주세요
: :
: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463 cxImage 쓰시는 분 도와주세요ㅠㅠ 오세훈 1398 2008/05/22
53465         Re:Re:cxImage 쓰시는 분 도와주세요ㅠㅠ 오세훈 1827 2008/05/2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