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SB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어 고민중에 글을 올립니다.
USB제어 프로그램은 이미 구현이 되어있고 사용을 하던 프로그램 입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이 독립적으로 구동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사용할 때는 구동이 되는데,
새로 만든 프로그램에 포함시켜 동작하면 구동이 안됩니다.
소스는 문제가 없는데 왜 이런 현상이 나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정확한 현상을 다시 말씀 드리면 USB에 접속은 되는데 제어가 되지 않습니다.
라이브러리 충돌인가요?
라이브러리 충돌이라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