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35] Re:Re:Builder에서 MSSQL 을 사용하려는하는데
linuxman [] 1541 읽음    2008-05-16 22:13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에 제가 의미를 잘 모르는 같아서... 다시 한번 문의드립니다...
1번 .직접물리는 것이 훨씬 느리다구요? 그러면 Network에 물려서 사용하라는 말씀이신지요?
3번... 별로 권하지 않는 다는 말씀은? 어떤것을 권하지 않는다는 말씀이신지요?
    ( 미국에 있는 MSSQL DB를 한국에 있는 제방의 컴퓨터의  C++ builder Applicaton에서 접속 하지 말라!  는 말씀 이신지요?)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1. 직접 물리는 것이 속도가 훨씬 느립니다.
: 테이블 쿼리 결과가 row 단위로 넘어오기 때문인데요. 웹 페이지 등의 미들웨어를 통하면 꼭 필요한 데이터만 끌어 올 수 있으니 네트워크로 전송되는 데이터의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속도의 이득이 있지요.
:
: 2. 기술적으론 동일한데 보안상의 차이가 있습니다.
: 인터넷으로 DB에 직접 접속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악의를 품은 사용자가 회사의 전 재산이라고 할 수 있는 DB에 접근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있다는 것입니다.
: 즉,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기 힘들겠죠.
:
: 3. 그냥 raw 데이터가 옵니다.
:
: 결론은 별로 권하여 드리고 싶지 않군요. ㅎㅎ
:
:
: Builder에서 MSSQL 을 님이 쓰신 글 :
: : Builder에서 MSSQL 을 사용하려는하는데... 몇가지 궁금한점이 생겨 질문드림니다..
: :
: : MSSQL을 Network connection 가능하죠?
: : 예를 들어...미국에 있는 MSSQL DB를  ,
: : 한국에 있는 제방의 컴퓨터의  C++ builder Applicaton에서 접속해서 ,
: : DB의 내용을 쿼리 해오것 가능하죠?
: :
: : 이렇게
: : 1.인터넷상에 있는 DB를 C++ builder 에서 Query해오는것과, jsp 같은 웹페이지에서
: :     Query 해올때 서로 속도의 차이가 생기나요? 
: : 2.웹페이지에서 쿼리 해오는것과, C++ builder에서 쿼리해오는것의 기술적인 차이가 있나요?
: : 3.C++ builder에서 Query되어 올때...오는 데이타는 그냥 text의 데이타 오는지?  암호화된 데이타가 오는지?
: :
: : 수고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3415 Builder에서 MSSQL 을 사용하려는하는데 Builder에서 MSSQL 을 1594 2008/05/14
53419     Re:Builder에서 MSSQL 을 사용하려는하는데 아제나 1518 2008/05/15
53435         Re:Re:Builder에서 MSSQL 을 사용하려는하는데 linuxman 1541 2008/05/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