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07] 반복루틴에대해서요 다시질문요
초초초보 [] 1195 읽음    2008-05-14 00:45
제가 무한반복루틴을썻거든요
소스는 아래처럼해놨어요
do{
    HWND h = FindWindow(NULL,"팡야:시즌4");
    if(h == 0)
        break;
    else {
    HDC dc = GetDC(h);
    Graphics::TBitmap *wa=new Graphics::TBitmap;
    wa->LoadFromFile("angle.bmp");
    TransparentBlt(dc, 0, 0, wa->Width,wa->Height, wa->Canvas->Handle,0,0 ,wa->Width, wa->Height,RGB(255,255,255));
    delete wa;
    Application->ProcessMessages();
    Sleep(5);
    ReleaseDC(h,dc);   }
    }while (1);
위 처럼 해놨는데요 이렇게하면 비트맵이 자꾸반짝거리면서
그려집니다 반짝거리지 않도록 하는방법 없을가요?
그리고
반복루틴에 탈출하는걸 해당 윈도우 가 없으면 종료되도록해놨어요
이소스는 dll 내부소스거든요
dll아아닌 실행프로그램에다가 해놓으면 루틴만 실행되고
다른작업이 안되서 dll로 만들어놨거든요
이걸 내부적으로 실행되게끔하려고합니다

지금 이렇게 해논소스도 팡야:시즌4의 캡션을 가진윈도우가 종료되지않으면 이프로그램이 종료조차 되지
않는 상황이거든요 검색해봐가며 프로세스메시지 코드를 넣어놨어요

이문제를 없앨수 있는방법 없을가요? sleep쓰라고해서 쓰긴했는데
그래도 종료가되지않아요  종료버튼눌러도 팡야:시즌4의 캡션을 가진윈도우가
종료되지않으면 루프가 게속돌아서 이프로그램이 종료되지않습니다
이걸 해결하고싶습니다
명확한 해답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407 반복루틴에대해서요 다시질문요 초초초보 1195 2008/05/14
53411     루프를 빠져나가려면 뭔가가 필요하지요 ㅎㅎ 아제나 1222 2008/05/1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