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401] Re:Sleep 으론안되네요
아제나 [azena] 1490 읽음    2008-05-13 11:30
프로그램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없이 답변을 하다보니 전부 엄한 답변만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어떤 프로그램이고 현재 어떻게 구현이 되어 있고 무엇을 원하시는지 써주셔야 제대로 된 답변이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리소스가 계속 늘어난다는 것은 어디선가 메모리가 새고(leak) 있다는 이야기이니 소스를 다시 체크해보셔야 할 것 같고, 프로그램 종료가 안 된다는 것은 do {} while을 빠져나가지 못하는 상황이 계속 된다는 의미입니다.

int loopcount = 0;
do {
if( loopcount++ > 100000 ) break; // 10만번 반복하고 while 루프 종료
} while(1);

이런식으로 어떤 조건이 되었을 때 루프를 빠져나가도록 프로그램을 수정해야 합니다.

만약 그 조건이 프로그램 외부에서 발생한다면, 뮤텍스, 소켓 통신 등의 프로그램간 데이터 통신 기법을 응용해서 해결해야 하겠지요.

do {
  if( 다른프로그램에서_종료신호를_보냈나_체크 == true ) break;
} while(1);

초초초보 님이 쓰신 글 :
: 써보니 프로그램수행 하는 속도만느려지고
: 리소스는그대로 늘어나고 프로그램도 먹통이되네요
: 종료가안됨 알트컨트롤 딜리트로 종료시켜야만하는군요;
: 어디다른방법없을까요
: 투명윈도우를 반복적으로 그려주는 프로그램이라서요
: 후킹처럼  비트맵을 그린다고해야하나...

+ -

관련 글 리스트
53395 Sleep 으론안되네요 초초초보 1080 2008/05/12
53401     Re:Sleep 으론안되네요 아제나 1490 2008/05/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