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태윤님이 답변은잘봤는데요 제가원하는건 폼이아니라
dll 내부에서 반복되게하려는거거든요
그러니 콤포넌트는 사용이되지않자나요
반복루틴후 쓰레드 들이 계속 쌓이자나요 그렇게되면
리소스 100프로까지가게 되고요 그현상을 없애고
함수가 반복실행된후 다른작업을할수있도록
오토마우스 프로그램보면 마우스 클릭된상태로계속
반복되잖아요 그렇게하면서 다른작업도 가능하고요
그냥혼자 스스로 돌아가고있는루틴이죠
그런걸 하려고 하는데요
Application->ProcessMessage();
이거써도 안되서 난감하거든요 좀 어떻게할수잇는방법 없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