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71] Re:VC용 lib를 빌더에서 사용하려면요..
smleelms [smleelms] 1331 읽음    2008-05-07 19:21
일단 헤더 파일은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lib 파일변환은 아래 링크의 답변들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7867

그리고 niScope의 최신 버젼인 경우에는 bc용 lib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폴터로 설치시 아래의 폴더에 존재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Program Files\IVI\Lib\bc\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VC용.. niScope.lib랑 niScope.h가 있습니다..  순수 C로 만들어진듯 보입니다.
:
: 헤더화일 열어봤는데 굉장히 복잡합니다...;;
:
: 이걸 빌더에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 게시판 검색해보니... lib를 DLL로 만든 후, 다시 빌더에서 사용할 수 있게 lib를 만들라고 하시는거 같은데..
:
: 통.. 감이 안옵니다..ㅡㅡ;;;;
:
: 어떻게 해야 합니까?
:
: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3308 VC용 lib를 빌더에서 사용하려면요.. 이용태 1257 2008/04/29
53371     Re:VC용 lib를 빌더에서 사용하려면요.. smleelms 1331 2008/05/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