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헤더 파일은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lib 파일변환은 아래 링크의 답변들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37867
그리고 niScope의 최신 버젼인 경우에는 bc용 lib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폴터로 설치시 아래의 폴더에 존재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Program Files\IVI\Lib\bc\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VC용.. niScope.lib랑 niScope.h가 있습니다.. 순수 C로 만들어진듯 보입니다.
:
: 헤더화일 열어봤는데 굉장히 복잡합니다...;;
:
: 이걸 빌더에서 사용하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
: 게시판 검색해보니... lib를 DLL로 만든 후, 다시 빌더에서 사용할 수 있게 lib를 만들라고 하시는거 같은데..
:
: 통.. 감이 안옵니다..ㅡㅡ;;;;
:
: 어떻게 해야 합니까?
:
: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