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ShellExcute로 파일의 절대경로로 실행을 시켰는데요.
그런데 문제가 일어났습니다..
그실행시킨 프로그램이 다른파일을 참조하면서 실행된다는거..('' )a;;
그 파일을 이제.. 제가 만든 프로그램 즉 ShellExcute 를 한 프로그램이 들어있는
경로에서 참조할 파일을 찾더구요..('' )a;;
질문드릴께요`~
실행시킨 프로그램이 ShellExcute를 실행한 프로그램이 들어있는 폴더에서 참조할 파일을 찾는것이아니라
자신이 있는 폴더에서 참조할 파일을 찾게끔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 또하나.. ('' )a
ShellExcute 로 bat파일 실행시키는 방법두요.. 이것도 경로 문제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