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38] Re:Re:Re:아.. 해결했습니다..
DoyongID [doyongid] 1646 읽음    2008-05-04 22:24
기존 프로젝트에 있던 res를 삭제하니까 작동되네요.. 감사합니다..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답변감사합니다..
:
: 말씀해주신대로 해서 적용시켰는데, 비스타에서 실행하면 예전이랑 똑같습니다.. C:\Game 폴더를 만드는 작업을 하는데, 그게 안되거든요..
:
: 그냥 리소스 추가하는 것만으로 자동으로 해결되는건가요?
:
: Lyn 님이 쓰신 글 :
: : 음...
: :
: : 만들어드리고 싶지만 빌더가없어서 =_=;;;
: :
: : 어차피 무슨 기능을 하는 컴포넌트도 아니고.. 단지 리소스 불러오는 기능밖에 업는건데..
: : 컴포넌트에 들어있던 WindowsVista.res 를 프로젝트 폴더로 복사해놓고
: :
: : #pragma resource "WindowsVista.res"
: :
: : 를 적당한곳에 적어 주세요.
: :
: :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 델마당 자료실에 보니 Lyn님이 만드신 권한상승 컴포넌트가 있던데, 그걸 설치하니까 델파이에서만 되더군요.
: : :
: : : Generate all C++Builder files에 체크하고 설치해도 빌더에서는 컴포넌트가 안보입니다.. 직접 패키지 만들려고 해도 실력이 후달려서..ㅡ.ㅡ
: : :
: : : 이거 외에는 아무리 찾아봐도 uac관련 해결책이 안보이네요.. 빌더에서는 안되는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3333 비스타 권한 상승 문제 해결 컴포넌트 DoyongID 1767 2008/05/04
53337         Re:Re:비스타 권한 상승 문제 해결 컴포넌트 DoyongID 2146 2008/05/04
53338             Re:Re:Re:아.. 해결했습니다.. DoyongID 1646 2008/05/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