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3328]
빌더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컴파일 및 실행시 생기는 폴더(Release_Build)
나래피오
[
woni3
]
1253 읽음
2008-05-02
18:23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고 컴파일 및 실행을 시키면 Release_Build 란 폴더가 생성되고
그 안에 실행파일이 생성이 되네요.. 상당히 귀찮은대..
검색을 해보니 어떤 분이 Project -> Default Options 에서 점을 찍으라는대 점 찍을대가 없던대..
어디다가 해야하는지.
아님 다른 방법을 알고 계신분은 안계신지요?
현재 BDS 2006 을 사용중입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4011
+
-
관련 글 리스트
53328
빌더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컴파일 및 실행시 생기는 폴더(Release_Build)
나래피오
1253
2008/05/02
53332
Re:빌더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컴파일 및 실행시 생기는 폴더(Release_Build)
아제나
1222
2008/05/03
53346
Re:Re:빌더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컴파일 및 실행시 생기는 폴더(Release_Build)
나래피오
1148
2008/05/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